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아이자야씩스티원 Isaiah6tyOne

[찬양 악보] 오 나의 하나님은(Feat. 임다미) - 아이자야씩스티원 A코드

by MUSIC IN 2023. 3. 21.
반응형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오 나의 하나님은 (Feat. 임다미)

 
오 나의 하나님은 (Feat. 임다미)
아티스트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앨범
오 나의 하나님은
발매일
1970.01.01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오 나의 하나님은 (Feat. 임다미)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오 나의 하나님은 (Feat. 임다미) 악보

[찬양 악보] 오 나의 하나님은 (Feat. 임다미) -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A코드

오 나의 하나님은_1.png
0.12MB

가사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예수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어두웠던 삶도 그가 다시 일으키시네
돌아갈 수 없는 바라볼 수도 없는
실패했던 삶도 그가 다시 세워주시네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예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