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피아워십 F.I.A

[찬양 악보/가사] 나의 왕 앞에서 - 피아워십(F.I.A WORSHIP) E코드

by MUSIC IN 2024. 7. 18.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왕 앞에서

 

[찬양 악보/가사] 나의 왕 앞에서 - 피아워십(F.I.A WORSHIP) E코드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왕 앞에서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왕 앞에서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왕 앞에서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왕 앞에서 악보
나의 왕 앞에서_1.png
0.52MB
나의 왕 앞에서_2.png
0.46MB

가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예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