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피아워십 F.I.A

[찬양 악보/가사] 나의 길이 되시네 - 피아워십(F.I.A WORSHIP) G코드

by MUSIC IN 2024. 6. 28.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길이 되시네

 
나의 길이 되시네
아티스트
피아워십 (F.I.A WORSHIP)
앨범
Blessed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나의 길이 되시네 - 피아워십(F.I.A WORSHIP) G코드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길이 되시네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길이 되시네 악보
13_FIA 3집 - 나의 길이 되시네_1.png
0.45MB

가사

내 눈에 보이지 않는 길을
내가 걸어갈 때에
주님 내게 말씀하셨네 옳은 길이라고
나는 걸어갑니다

시선을 드릴 수 없는 내가
주님 바라볼 때에
주님 내게 보여 주셨네 주님 가신 길을
나는 따라갑니다

나의 모든 길 주가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동행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다스리시네
주가 나의 길이 되시네

내 눈에 보이지 않는 길을
내가 걸어갈 때에
주님 내게 말씀하셨네 옳은 길이라고
나는 걸어갑니다

시선을 드릴 수 없는 내가
주님 바라볼 때에
주님 내게 보여 주셨네 주님 가신 길을
나는 따라갑니다

나의 모든 길 주가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동행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다스리시네
주가 나의 길이 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동행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다스리시네
주가 나의 길이 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동행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다스리시네
주가 나의 길이 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동행하시네
나의 모든 길 주가 다스리시네
주가 나의 길이 되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