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레비스탕스 LEVISTANCE

[찬양 악보/가사] My God - 레비스탕스(LEVISTANCE) Am코드

by MUSIC IN 2024. 6. 12.
반응형

레비스탕스(LEVISTANCE) - My God

 
My God
아티스트
LEVISTANCE (레비스탕스)
앨범
NARD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My God - 레비스탕스(LEVISTANCE) Am코드

반응형

레비스탕스(LEVISTANCE) - My God 악보
레비스탕스(LEVISTANCE) - My God 악보
02_My-God.png
0.13MB

가사

주 나의 길 주 내 도움
나의 갈 길 인도하네
어딜 가던 무얼 하던 주
나와 함께 하시네
나의 주 강하신 주 전능의 주
나의 주 강한 성루 나의 방패
나의 주 신실한 약속의 하나님
주 나의 길 주 내 도움
나의 갈 길 인도하네
어딜 가던 무얼 하던 주
나와 함께 하시네
나의 주 강하신 주 전능의 주
나의 주 강한 성루 나의 방패
나의 주 신실한 약속의 하나님
나의 주 강하신 주 전능의 주
나의 주 강한 성루 나의 방패
나의 주 신실한 약속의 하나님
나를 구원하시는 주
바다를 가르시는 주
불과 구름으로 나를 인도하시는 주
나를 구원하시는 주
바다를 가르시는 주
불과 구름으로 나를 인도하시는 주
나의 주 강하신 주 전능의 주
나의 주 강한 성루 나의 방패
나의 주 신실한 약속의 하나님
나를 구원하시는 주
바다를 가르시는 주
불과 구름으로 나를 인도하시는 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