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아가파오워십 AGAPAO Worship

[찬양 악보/가사] 주의 나라가 이곳에 - 아가파오 워십 E코드

by MUSIC IN 2024. 6. 16.
반응형

아가파오 워십(AGAPAO Worship) -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나라가 이곳에 The Kingdom of God is here
아티스트
아가파오 워십 (AGAPAO Worship)
앨범
주의 나라가 이곳에 The Kingdom of God is here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주의 나라가 이곳에 The Kingdom of God is here - 아가파오 워십(AGAPAO Worship) E코드

반응형

아가파오 워십(AGAPAO Worship) - 주의 나라가 이곳에 악보
아가파오 워십(AGAPAO Worship) - 주의 나라가 이곳에 악보
주의 나라가 이곳에.jpg
0.36MB

가사

말씀 하신대로
주 기다립니다
그 구름이 덮히고
주의 영광 충만해

거룩하다 다시 오실 왕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말씀 하신대로
주 기다립니다
그 구름이 덮히고
주의 영광 충만해
말씀 하신대로
주 기다립니다
그 구름이 덮히고
주의 영광 충만해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다시 오실 왕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예배하라 찬양하라 선포하라
다시 오실 왕
예배하라 찬양하라 선포하라
다시 오실 왕
예배하라 찬양하라 선포하라
다시 오실 왕
예배하라 찬양하라 선포하라
다시 오실 왕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주의 나라가 이곳에
주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였으니 회복되었다
축복 이곳에 시작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