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내가 노래하는 건 - 수상한거리 워십 Eb코드

by MUSIC IN 2024. 6. 1.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내가 노래하는 건

 
내가 노래하는 건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내가 노래하는 건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내가 노래하는 건 - 수상한거리 워십 Eb코드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내가 노래하는 건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내가 노래하는 건 악보
내가 노래하는 건.jpg
0.19MB

가사

내 노래의 이유 되시는 분
내 호흡의 방향 되시는 분
나 영원히 꺼지지 않는 소리가 되어
오직 당신의 이야기 하려네

주의 선한 뜻 내가 알도록
그대로 행함에 두렴 하나 없도록
이 모든 것을 넉넉히 감당할
사랑을 허락하소서

내가 노래하는 건
주께서 날 당신의 때에
책망할 것 없도록

끝까지 견고하게 빚으심이라
날 사랑하심이라

내 노래의 이유 되시는 분
내 호흡의 방향 되시는 분
나 영원히 꺼지지 않는 소리가 되어
오직 당신의 이야기 하려네

주의 선한 뜻 내가 알도록
그대로 행함에 두렴 하나 없도록
이 모든 것을 넉넉히 감당할
사랑을 허락하소서

내가 노래하는 건
주께서 날 당신의 때에
책망할 것 없도록

끝까지 견고하게 빚으심이라
날 사랑하심이라

내가 노래하는 건
주께서 날 당신의 때에
책망할 것 없도록

끝까지 견고하게 빚으심이라
날 사랑하심이라

빚으심이라
날 사랑하심이라

반응형

댓글